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쌍 길 폭로 우혜미 오인혜 쇼미5 프로듀서 탱크
    라이즈 2021. 2. 18. 22:09

    쇼미더머니5 호랑나비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탱크가 리쌍 길에 대해 폭로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됐는데요.
    엄청난 내용들이라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탱크 프로필


    나이 1993년 3월 29일
    키 178cm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경력 그룹 기억 멤버

     

     



    리쌍 전멤버 길은 최근 아내와 아들이 있다고 고백을 하면서 예능을 통해 복귀를 한바 있습니다.


    특히 가수 비의 깡을 작곡,작사했다고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에대한 저작권료 수입을 소아환자들에게 기부한다고 밝혀 선행이 알려지기도 했죠.

     



    프로듀서 탱크는 이에 대한 모든게 속고 있는거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현재 저작권료로 인해 집은 서래마을에 100평이 넘는 크기의 고급빌라에서 

    호위호식하고 있고, 다른 연예인들과 골프를 치며 복귀를 노리고 있다는 말을 했습니다.


    사실 여기까지는 크게 논란이 될만한 내용이 없었는데요.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들과 함께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유 장기하에 대한 말들도 있었습니다.
    간단히 보면 영상에서 언급된 사람은 우혜미, 오인혜, 아이유 이렇게 3명이었습니다.

     



    무한도전에 출연당시에 음주운전으로 인해 하차를 하게 됐는데요.


    출연 당시에 코디나 매니저 등에게 언어폭력을 행사해 

    분위기가 안좋아질때가 많았고, 그때마다 유재석이나 하하가 

    따로 불러 분위기 망치지말라고 혼을 냈었다고 하네요.

     

     



    쇼미더머니5에서 호랑나비를 쓸당시에 곡을 만든 저작자에게 고소를 당할 위기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매니저는 프로듀서 탱크에게 우리 회사에 있을때 

    아무것도 한게 없지 않냐며 다 네가 뒤집어쓰자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통화내용이나 녹취록 등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진실인지 아닌지 밝혀진바는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